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파주 나들이 :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 카페 D FLAT / 더티트렁크

반응형

 

 얼마 전 나는 청바지를 사려고 벼르고 있었고 짝꿍 손군이는 가을맞이 골프웨어를 구입해야했다. 우리 커플은 아울렛으로 종종 데이트를 가는 편인데, 그동안 갔던 곳들 말고 다른 아울렛 중에 어디로 갈지 고민하다가 파주 아울렛이 궁금해져서 가보기로 했다. 파주에는 생각보다 즐길거리들이 많아 보였는데, 멋진 손군은 미술 전시 좋아하는 나를 위해 서프라이즈로 근처 미술관도 찾아서 예약해주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쇼핑하다보니 시간이 너무 부족해서 결국 전시 예약은 취소했고, 파주라는 동네가 너무 맘에 들었어서 조만간 미술관도 둘러보고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바로 옆에 위치한 예쁜 출판단지도 둘러보러 다시 오기로 약속했다.

이날의 기억이 참 좋았어서 차례대로 기록하기 :-)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바로 옆에 위치한 개인 카페 'D FLAT' 디플랫

오전 10시에 아울렛에 도착한 우리. 꽤 이른 시간에 출발해서 정신이 없는 상태였으므로 역시나 먼저 커피부터 찾았다. 주차를 하고 1층에서 화장실을 다녀오자마자, 손군이 이쪽으로 가보자며 아울렛 부지가 아닌 건너편으로 나를 이끌었다. 멀리서 어떻게 저런 곳을 봤지? 싶게끔 예쁘게 잘 꾸며진 카페였다. 아울렛에서는 차가운 인테리어의 브랜드 커피 밖에 못마실줄 알았는데, 바로 근처에서 아늑하고 예쁜 개인 카페를 즐길 수 있게 되어 굉장이 좋았다. 주말 데이트의 시작을 예쁜 카페에서 맛있는 커피로! 

 

디플랫 D FLAT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바로 옆에 위치
<주소>
경기 파주시 회동길 446 1층
<운영시간>
월-금 10:00 ~ 17:00
토,일 11:00 ~ 19:00

 

굉장히 모던한 분위기의 카페인데, 아마 주말 오후에는 사람이 굉장히 많을 것 같이 잘해두었으나 우리는 오픈시간 바로 직후였기 때문에 여유롭게 즐길 수 있었다. 플랫화이트와 디플랫화이트(크림올라간것)를 시켜서 먹었는데 둘다 맛있게 잘 먹었다.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자 이제 카페인도 충전했겠다, 바로 아울렛을 돌아다니기 시작했다. 주말 아울렛은 여유로운 분위기를 즐기려면 무조건 오픈 시간에 맞추는 것이 좋은 것 같다. 

 

 

 

이날 우리가 원하는 품목에 대해서는 워낙 볼거리들이 많았어서 만족했던 파주 롯데 아울렛. 원하는 제품이 있으면 여러번 보고 고민하고 구입하는 편이기 때문에 많은 브랜드들이 있는지가 참 중요하다.

 

쇼핑하다가 점심 먹으려는데 사람이 정~말 많았다. 어디든 웨이팅이 많아서 조금 당황했는데, 군산 오징어는 다행히 금방 들어갈 수 있었다.

양념오징어볶음하고 새우튀김 같이 나오는 세트가 아주 대만족 ㅎㅎ 쇼핑하느라 허기지고 피곤할 때는 좀 매콤하고 자극적인 것을 먹어주는게 힘이 많~~이 된다. 

 

밥먹고 맘 속에 고민하던 제품들 중에 최종 결정을 내리고 쇼핑을 마쳤다. 

미술관은 비록 가지 못했지만, 파주까지 왔는데 그냥 가긴 또 아쉬워서 그 유명하다는 더티트렁크로 향했다.

 

파주 더티트렁크

마침 생각나서 검색해봤더니 운전해서 단 5분거리였다 >_<! ! 

듣던대로 더티하고 맛있어보이는 칼로리 폭탄 메뉴들이 많았지만, 배가 고프지 않았던 우리는 간단히 커피랑 디저트 종류 한가지만 시켰다. 

진입하면서부터 사람이 너~~~무 많아서 놀라웠떤 더티트렁크. 주말에 남양주에 있는 그 큰 카페들이 가득차는 것처럼 이곳도 그랬다. 

그래도 자리는 계속 생겨서 편히 앉아있다 돌아올 수 있었다. 식사 메뉴 드시는 분들도 참 많았던 - 

 

다른 스팟들은 전부 사람 가득이어서 못찍었지만, 그래도 더티트렁크의 시그니처인 이곳에서 사진 한장 찍기 ! ㅎㅎ 

더티트렁크에 들렀다가 주유할 곳 찾다보니 좀 헤매면서 파주 드라이브를 조금 하게 되었는데, 출판 단지도 너무 예쁘고 산책해도 좋을 것 같은 스팟이 참 많았다.

 

다음번에는 좀 더 여유롭게 와서 파주의 여러 곳을 즐기고 싶다 - :)

 

 

 

 

반응형